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장 리뉴얼하는 CJ푸드빌 빕스...프리미엄으로 지역 거점 공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1.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프리미어 매장 확대에 속도를 낸다. 매장 인테리어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스테이크 다이닝 콘셉트를 반영해 고객 접근성이 높은 지역 거점을 공략한다는 구상이다. 

빕스는 '서울 반포역점'과 '대구 수성교점'을 프리미어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빕스 프리미어(VIPSPremiere)는 프리미엄 요소를 극대화해 고품격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 매장이다. 지난 2019년부터 1호점인 '등촌점'을 프리미어 타입으로 리뉴얼한 후 성공 가능성을 확인하고 주요 거점으로 매장을 늘려왔다.

빕스 프리미어 매장. [사진=CJ푸드빌 제공]
빕스 프리미어 매장. [사진=CJ푸드빌 제공]

목동의 랜드마크인 41타워에 입점한 '목동41타워점'을 비롯해 광주 '광천점', 안양 '비산점', 인천 '예술회관점'은 패밀리 레스토랑을 넘어 지역의 상징적인 공간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서울 반포역점은 서울 강남 지역을 대표하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지하철 7호선 역세권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평일 디너 타임과 주말에는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대구수성교점은 228석 규모로 100대 이상의 주차 공간을 갖춘 단독 매장이다. 대구 수성구에는 대형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백화점과 대학교 등이 위치해 가족 단위는 물론 20~30대 젊은 층 고객들도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 반포역점과 대구 수성교점은 매장 인테리어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다이닝 콘셉트를 십분 반영해 고급 호텔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