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구글플레이 '2021 올해를 빛낸 앱·게임' 3년 연속 수상...마블 퓨처 레볼루션 선정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11.3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넷마블이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앱‧게임의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우수 게임으로 선정돼 3년 연속 수상작을 배출하게 됐다.

해당 시상은 매년 구글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 앱 중 각 분야별로 이용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앱과 게임을 선정한다. 게임 카테고리 내에서는 경쟁 게임, 캐주얼 게임, 인디 게임 분야 등에서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넷마블은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우수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의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에서 우수 게임으로 선정됐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올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수상을 비롯해 지난해 A3: 스틸얼라이브가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2019년에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동일 부문에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고 넷마블 측은 설명했다.

올해 수상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8월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됐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