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희 걸그룹 올킬 몸매, 대체 어떠하기에?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2.04.2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무 과장이 심한 것이 아닐까? 걸그룹 올킬이라고? 원더걸스 소희의 몸매가 그렇게나 좋아?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소희의 걸그룹 올킬 사진을 보면 절로 드는 궁금증이다.

프로필 상 키 165cm, 체중 43kg으로 나와 있는 소희는 정말 걸그룹 올킬 할 만큼 환상적인 몸매를 지니고 있는 것일까? 이런 호기심을 발동하게 한 것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캣우먼이 부럽지 않은 소희의 콜라병 뒤태'라는 게시물이다. 이 게시물 안에는 이 제목과 함께 소희 사진이 두 장 올라왔다.

이 사진 속에서 소희는 뒤쪽 허리춤에 방송 장비를 장착한 것으로 보아 무대에서 공연 중인 것으로 보인다. 특히 사진 화질이 매우 떨어지는 것을 감안하면 일반인이 멀리서 촬영한 직찍 사진으로 추정된다. 이 사진은 가죽 소재의 블랙 컬러 스키니진에 민소매 차림인 소희의 뒷모습을 담고 있다.

한데 이 흐릿한 사진 속에서 시선을 잡아끄는 것이 있으니 바로 소희의 매력적인 뒤태다. 긴 머리를 어깨 아래로 내려뜨린 소희의 뒤태가 실로 매력적이다 못해 고혹적으로까지 다가온다. 그 이유는 가는 허리와 힙 라인이 황금비율로 시선을 잡아끌고 있기 때문이다. 이 사진을 본 이들이 "소희의 걸그룹 올킬 환상몸매 아주 그냥 끝내줘요"라며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는 것도 무리는 아니다.

진화심리학적으로 보면 남자의 경우 엉덩이와 허리의 비율이 1 : 0.7인 여성에게 가장 끌린다고 한다. 올해로 20세를 맞은 소희의 걸그룹 올킬 몸매 비율이 그렇지 않을까 궁금한 대목이 아닐 수 없다. 신보미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