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소원 근황 공개, 언제나 뜨거운 그녀?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2.05.0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안미희기자] "여전히 아름답다!" "재벌 남친과는 잘 지내고 있나?"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함소원의 근황공개 사진이 뜨자 여기저기서 반갑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3세 연하의 중국인 재벌과 열애 중이라고 밝힌 함소원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이탈리아에서 잠시 휴식’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함소원의 말처럼 이탈리아 여행 중 찍은 사진 속에서 그녀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궁금증을 어느 정도 해소해 주고 있다.

함소원 근황 공개 사진 가운데 한 장은 그녀가 컵을 들고 물을 마시는 장면을 클로즈업해 촬영했다. 짙은 갈색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함소원은 특히 가슴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디자인의 블라우스를 입고 있는데 볼륨감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시선을 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 함소원은 이탈리아 명소를 배경으로 하얀 꽃들 앞에서 은은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 한 장의 사진에서는 콜로세움을 배경으로 찍었는데 꽉 끼는 원피스차림의 함소원의 요철 몸매가 확연히 드러나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172cm의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으로 영화 월희의 백설기(2002년) 색즉시공(2004)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다. 안미희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