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볼리 가격, 이참에 갈아타?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4.12.2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볼리 가격, 누가 SUV를 남성의 전유물이라 했는가!

‘크다’, ‘투박하다’, SUV 차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들이다. 티볼리는 여러 면에서 이런 생각을 바꿔놓고 있다. 티볼리 가격은 물론 SUV에 대한 이러한 고정관념을 또 한 번 희석시켰다. 대개 기존의 SUV는 남성의 전유물처럼 인식돼 왔다. 하지만 분위기는 달라졌다. SUV는 이제 여성 소비자들에게도 꽤 어필 중이다.

 

 

 

 

 

 

SUV의 홍수 속에서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미관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구미를 자극했다. 티볼리 가격은 여기에 또 하나의 소비층을 추가시켰다. 확 낮아진 티볼리 가격은 ‘내 생애 첫차’를 티볼리로 찜하게 하는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더 이상 ‘좀 있는 남자들만의 것’이 아닌 SUV, 점점 낮아지고 있는 문턱은 다양한 소비층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SUV 열풍을 불게 할 예정이다.

1600만원대부터 시작되는 티볼리 가격은 자동차 마니아들의 군침을 흘리게 한다. 이 가격은 다른 경쟁차의 그것과 비교해봐도 전혀 꿀리지 않기 때문이다. 쌍용자동차는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신차 티볼리의 판매가격 범위를 공개했다. 쌍용 티볼리 가격은 트림에 따라 TX(M/T) 1630만~1660만원, TX(A/T) 1790만~1820만원, VX 1990만~2020만원, LX 2220만~2370만원 수준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동급차량으로 평가되는 QM3, 트랙스보다 저렴하게 출시된 셈이다.

넘쳐나는 SUV 홍수 속에서 가격경쟁력이 관건이라고 평가된 바 있는 쌍용 티볼리, 소비자들은 마침내 베일을 벗은 티볼리 가격에 대해 어떤 평가를 내리고 있을까. 자동차 마니아들은 “티볼리 가격, 확실히 파격적이긴 하네. 라이벌로 평가되던 트랙스, QM3, BMW 미니컨트리맨 등에 비해서도 확연히 싼 가격 아닌가”, “티볼리 가격, 여태 SUV는 여러모로 그림의 떡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참에 SUV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티볼리 가격 정도면 부담도 별로 안 될 듯. 이제 남은 건 연비네. 빨리 공개돼서 마음 정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티볼리 가격, 쌍용차가 ‘내 생애 첫 SUV’라며 젊은 층을 공략했던 이유가 있었네. 하긴 젊은 사람들은 2천만 원 중반대만 넘어가도 부담을 느끼기 쉽지. 쌍용차가 머리 잘 굴린 듯”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