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성령, 나이를 어디로 먹었기에....동안 끝판왕 확인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4.1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성령이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뿌리고 있다. 언제 찍은 사진인지는 알 수 없느나 분위기로 보아 최근 자신의 일상을 담은 것으로 보인다. 김성령은 'so good, 사진 better than 실물'이란 겸손한 의미의 제목과 함께 사진들을 공개했다.

여러 장의 영상물 중 가장 앞자리에 배치함으로써 포인트를 둔 듯한 사진은 어째를 살짝 드러낸 검은색 반발 셔츠와 블루진 재질의 짧은 반바지 차람을 한 김성령의 모습을 담고 있었다. 발엔 시원한 여름용 샌달이 걸쳐져 있었다.

                            [사진 = 김성령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속의 김성령은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의 늘씬한 몸매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었다. 올해로 만 50세가 되는 그의 나이가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였다.

그같은 느낌으로 인해 게시물의 댓글 코너에는 김성령 나이를 아는 듯한 팬들이 "대학생 아니냐?", "소녀시대 멤버로 착각하겠다."라는 등의 반응들을 남겼다.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령은 198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전해 '진'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이후 배우 겸 탤런트로 활동하면서 인기몰이를 했다. 김성령은 그같은 활약을 바탕으로 1991년 대종상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2002년 KBS 연기대상 우수조연상 등 숱한 상을 휩쓸었다.

조승연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