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김치만두 먹방…소떡소떡부터 말죽거리 소고기국밥까지 이영자의 '휴게소 맛집리스트'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4.2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이 파일럿에서 정규편성되기까지 가장 큰 공을 세운 이영자와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씨. 이영자의 아바타가 돼 식사를 하는 매니저 송성호 씨와 매주 섬세한 맛표현으로 자신만의 맛집리스트를 공개해 '완판녀'로 등극한 이영자의 찰떡케미는 '전참시'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28일 '전참시'에서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 씨는 김치만두 먹방을 선보였다. 이영자가 가르쳐준 대로 단무지를 김치만두에 올려 먹은 매니저는 확실히 맛이 다르다며 이영자를 향해 장인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김치만두 먹방으로 또 한 번 큰 관심을 받은 가운데 덩달아 '슈게소 맛집리스트'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런 가운데 '밥 잘 사주는 영자 누나'의 휴게소 맛집리스트도 다시금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씨가 먹은 서울 만남의 광장 휴게소의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당시 송성호 씨는 이영자의 추천대로 국밥을 먹었고 이를 지켜보던 분은 송성호 씨에게 메뉴 이름을 물어본 뒤 자신의 주문 음식을 바꾸기까지 했다.

안성휴게소의 소떡소떡도 핫한 휴게소 음식이 됐다. 소시지와 떡이 꼽혀있는 소떡소떡은 방송 후 이영자에게 평생 무료쿠폰을 권했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다. 그러나 이영자는 "내가 평생 몇 개나 먹겠나. 많이 팔아서 다른 사람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쳐달라"고 거절했음을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외에도 온도차이가 중요한 망향 휴게소의 호두과자, 횡성 휴게소의 한우 떡 더덕 스테이크 등 이영자의 '휴게소 맛집리스트'가 대중들의 큰 이목을 끌었다.

'휴게소 완판녀'로 거듭난 이영자가 매주 '전참시'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맛집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이영자 김치만두에 이어 다음에는 또 어떤 음식을 완판시킬지 궁금하다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