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즈데이' 사랑하는 이를 위해 장미꽃 선물하는 날, 5월 14일 생일 맞은 스타들은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5.1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14일마다 다이어리데이,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블랙데이, 키스데이, 실버데이 등의 이름이 붙은 각종 기념일이 있다. 4월 블랙데이에 이어 5월 14일에는 소중한 이들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로즈데이가 있다. 로즈데이를 맞아 장미꽃뿐 아니라 향수, 화장품, 옷 등 각종 선물들을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5월 14일 로즈데이가 생일인 연예인들에게도 덩달아 눈길이 쏠리고 있다.

Mnet '아이돌학교' 출신으로 걸그룹 프로미스 나인의 에너자이저를 맡고 있는 멤버 이채영. 그는 2000년 5월 14일 생으로 인형같은 비주얼뿐 아니라 댄스, 예능감까지 보유한 멤버로 유명한다. 활발한 성격으로 다른 멤버들과 환상의 케미를 뽐내고 있는 이채영 생일은 로즈데이로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다영도 로즈데이가 생일인 스타다. 그는 제주도 출신으로 최근 SBS '백년손님'에 등장해 마라도를 찾아 남다른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가수 소유와 함께 마라도를 찾은 다영은 해녀로 완벽하게 변신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 외에도 최근 앤 해서웨이, 리한나 등과 함께 영화 '오션스8'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던 할리우드 배우 케이트 블란쳇과 달달한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은 가수 나윤권 등도 로즈데이가 생일인 스타들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로즈데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5월 14일 생일을 맞은 스타들에게도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