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그루, 두 아이 공개에 시선집중…공유부터 박서준까지 예명으로 활동 중인 스타들의 본명은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5.1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가수 겸 배우로 다방면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한그루가 자신의 SNS를 통해 두 아이의 모습을 공개해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오르내리며 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누리꾼들은 한그루의 본명인 민한그루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덩달아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의 본명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윤식당2'에 출연하며 여심은 물론 많은 남성 팬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배우 박서준의 본명은 박용규다. 그는 데뷔 전 박서준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작명소를 찾아 예명을 정했다.

한그루가 SNS를 통해 두 아이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그처럼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의 본명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한그루 SNS]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공유의 본명은 공지철로 아버지의 성인 '공'과 어머니의 성인 '유'를 합쳐 예명을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민효린과 백년가약을 맺은 뒤 군 복무 중인 빅뱅의 태양의 본명은 동영배이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의 본명은 손언진이다. 영화 '버닝'으로 칸을 홀린 배우 유아인의 본명은 엄홍식으로 데뷔 전 매니저의 권유로 예명을 사용하게 됐다.

이 외에도 배우 현빈의 본명은 김태평, 배우 지성의 본명은 곽태근, 배우 한가인의 본명은 김현주,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의 본명은 김유진, 배우 하지원의 본명은 전해림이다.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한 뒤 아이들과의 근황을 SNS를 통해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한그루를 향해 대중들은 앞으로도 행복하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