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지용 이름 삭제 요청 젝스키스 팬들, 박명수부터 이윤지까지 의사와 백년가약 맺은 스타들은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5.2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포털사이트에 그룹 젝스키스를 검색하면 멤버에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뿐 아니라 활동하고 있지 않은 고지용의 이름까지 나온다. 이런 가운데 젝스키스 팬들이 팀 프로필에서 고지용 이름을 삭제해 줄 것을 요청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젝스키스 갤러리' 등 젝스키스 팬 연합은 28일 '각종 포털 사이트 젝스키스 프로필 정리를 위한 성명서'를 발표했다. 젝스키스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YG엔터테인먼트에 팀 프로필에서 고지용을 제외해달라는 것.

젝스키스 팬들이 고지용 이름을 젝스키스 팀 프로필에서 삭제해줄 것을 요청하고 나서 눈길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네이버]

젝스키스 팬 연합은 고지용이 재결성한 팀 활동은 함께 하지 않으면서 그가 재직 중인 광고대행사 등이 '젝스키스'의 명성을 부당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더불어 팬 연합은 다수의 기업 행사에서 팬들에게 모욕적 언사를 했으며 젝스키스 팬덤을 이용해 투자자를 모집 광고를 내고 해외 팬덤으로 바이럴 마케팅을 확대한 점 등을 문제삼았다.

젝스키스는 1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1997년 데뷔해 '폼생폼사', '커플' 등 많은 히트곡을 냈으나 2000년 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접었다. 그리고 2016년 MBC '무한도전'을 통해 화려하게 컴백한 젝스키스는 '특별해', '웃어줘' 등 신곡으로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고지용은 '무한도전' 무대에 깜짝 등장한 후 사업 등의 이유로 팀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았으나 지난해부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과 함께 출연하며 개인 활동은 이어가고 있다.

젝스키스 팬들의 고지용 프로필 정리 요청에 덩달아 그와 백년가약을 맺은 허양임 씨에게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지용처럼 의사 배우자를 만난 스타들에게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는 피부과 전문의다. 각종 방송을 통해 얼굴까지 알린 한수민 씨와 박명수는 슬하에 딸 민서 양을 두고 있으며 종종 SNS를 통해 행복한 근황을 전하고 있다.

2006년 결혼한 자우림 멤버 김윤아의 남편 김형규는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다. 그는 서울대 출신의 치과 전문의이자 1세대 VJ로 활동했고 힙합그룹을 결성하기도 했다.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는 두 사람은 몇몇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외에도 방송인 이윤석의 부인은 한의사이며 배우 김상경의 아내와 배우 이윤지의 남편도 치과 전문의다. 또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서현진의 남편은 이비인후과 의사이며 배우 염정아는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했다.

젝스키스 팬들이 고지용과 관련해 입장을 발표한 가운데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