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매리, 오고무 연습하다 입은 부상에 제작진은 은폐시도?…장동건부터 김재중까지 촬영 중 부상소식 전한 배우들은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6.0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방송인 이매리는 최선을 다해 자신이 맡은 드라마 속 배역을 위해 오고무를 배웠으나 부상을 입었다. 그러나 이를 보상받기는커녕 은폐하려했다는 그의 주장이 나와 충격을 던지고 있다.

4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이매리는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 촬영을 준비하던 중 계속 미뤄지는 촬영으로 오랜 기간 연습해 무릎 부상까지 입었다. 이로 인해 레슨비 600만원과 치료로 쌓인 병원비를 물었다"며 "제작진 측에서 이를 보상하기는커녕 오히려 은폐하려 했다"고 주장했다.

이매리가 과거 오고무를 배우다 입은 부상에 대해 털어놔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이어 "촬영 직전에 몸이 망가지니까 제작진은 '그렇게 열심히 할 줄 몰랐다. 보험이 안 돼 있는데 발설하지 말라. 출연료만 주면 안 되겠냐'고 하더라"라고 속상함을 토로하며 활동할 기회가 있다면 당연히 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쳤다.

이매리가 오고무를 배우다 부상을 당한 사연이 알려진 가운데 덩달아 드라마, 영화 촬영 중 다친 배우들에게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잘생긴 배우의 대명사로 꼽히는 장동건은 영화 '7년의 밤' 촬영 중 귀에 부상을 당했다. 그는 지난 3월 언론시사회에서 "류승룡과 부딪혀서 구르는 장면이었는데 1cm정도 (귀)연골이 찢어졌다. 앞 뒤가 보이는 정도였다"며 "40바늘 정도 꿰맸다. 영화 전, 후 귀 모양이 달라졌다. 훈장같은 것이며, 큰 부상은 아니어서 다행이었다"고 밝혔다.

군 복무를 마치고 드라마 '맨홀'로 복귀한 김재중도 드라마 촬영 중 부상 소식을 전해 팬들을 걱정하게 만들었다. 김재중은 지난해 '맨홀' 촬영 중 소품으로 준비돼 있던 소주병으로 인해 왼쪽 엄지손가락을 다쳤다. 이로 인해 7바늘을 꿰맨 김재중은 하루만 쉬고 다시 촬영을 재개해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배우 박시은도 지난해 드라마 '훈장 오순남' 촬영 중 사다리에서 떨어져 목과 허리 인대에 부상을 입었다. 바로 응급실로 옮겨진 박시은은 치료 후 휴식을 취했다. 박시은 남편 배우 진태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큰 부상 아니라 다행이다. 옆에서 자고 있음. 아프지마"라는 글을 게재했다.

오고무를 배우다 부상을 입었으나 제작진에서는 은폐하려했다는 주장을 내놓은 이매리를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팬들은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