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내의 맛' 함소원, 남편 진화와 달달한 모습 공개…장서희부터 지창욱까지 대륙 사로잡은 국내 스타들은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6.0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배우 함소원이 18세 어린 남편 진화와 달달한 모습으로 방송에 등장해 온종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함소원은 5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 남편 진화와 함께 출연해 중국 광저우 시내가 한 눈에 보이는 신혼집을 공개하며 달달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진화는 아내보다 많이 어리지만 다정한 남편의 모습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놀라운 요리 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아내의 맛'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 달달한 모습을 공개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TV조선 '아내의 맛']

'아내의 맛'에 함소원이 등장한 가운데 덩달아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끈 국내 스타들에게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배우 추자현이 있다. 최근 아이를 품에 안았으나 갑작스럽게 응급실을 찾았다는 소식에 팬들의 큰 걱정을 산 바 있는 그는 중국으로 건너가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대륙의 여신으로 우뚝 섰다. 중국 진출 초기와 비교해 10배나 높아진 출연료를 받으며 활동한 추자현은 중국배우 우효광과 결혼해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촬영장에 미리 도착해 대기, NG 방지를 위해 계속 대사 연습, 상대 배우의 전작 복습 등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아 중국에서 톱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장서희. 그는 어마어마한 출연료를 받으며 중국인들을 사로잡았다.

데뷔 때와 달라지지 않은 동안 미모로 활동 중인 배우 장나라는 중국에서 몰라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최고의 여배우로 꼽힌다. 현재 군복무 중인 배우 지창욱도 출연 드라마가 시청률 1위에 오르는 등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2012년부터 꾸준히 인기를 쌓아온 배우 박해진, 쿨하게 성형사실을 인정하고 달라진 얼굴을 중국에서 예뻐해준다고 밝힌 배우 홍수아, 이민호, 김수현, 가수 황치열 등도 대륙을 사로잡았다.

‘아내의 맛’에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 함께 등장한 가운데 많은 이들이 두 사람이 앞으로도 행복하길 바란다는 의견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