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더스코스메틱, 대한민국 대표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8.12.1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대한민국 대표 뷰티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하는 ‘2018 대한민국 K-뷰티 어워드’에서 메디컬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지난 13일(목) 그랜드힐튼서울호텔에서 진행된 ‘2018 대한민국 K-뷰티 어워드’는 상품력, 기술력,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 세계에 한국 화장품 산업의 위상을 떨친 업체를 선정하고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5월 출시한 ‘AC S.O.S. KIT’로 메디컬 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018 KOREA K-뷰티 어워드'에서 메디칼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리더스코스메틱

‘AC S.O.S. Kit’는 ‘AC 드레싱 스틱 볼’, ‘AC 클린 젤’, ‘AC 릴렉싱 크림’ 등 3단계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 초기 단계부터 민감성 트러블까지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특히, 이 제품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뛰어난 트러블 완화 효과에 대해 입소문이 나며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를 비롯해 프랑스, 중국, 미국 등 1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특허 받은 ‘ A5’, ‘PIXALIA™’ 등 피지조절 및 항염 작용이 뛰어난 AC 케어 효능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받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18 KOREA K-뷰티 어워드' 메디칼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리더스코스메틱 '에이씨 에스오에스 키트'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는 리더스 피부과와의 지속적인 공동 연구를 통해 소비자의 피부 타입별 솔루션을 담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왔다”며, “어워드 수상 제품인 ‘AC S.O.S Kit’과 피부과 전용인 ‘더마티브’ 라인 외에도 피부 고민 솔루션을 위한 제품들을 계속 선보이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개발한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특히, 전 제품에 천연 방부 시스템 및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는 ‘10無 시스템(파라벤·미네랄오일·실리콘·인공색소 등 무첨가)’을 적용하는 등 피부 유해성분을 최소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