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6만여 개 강좌로 구성된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1.2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홈플러스 나나랜드’와 함께 ‘나나랜드에서 진짜 나를 만나세요’

홈플러스(사장 임일순)가 24일부터 전국 123개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총 6만여 개 강좌로 구성된 이번 봄학기는 오는 3월 2일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과 프렌디 트렌드에 따라 ‘워라밸 프로젝트 오늘부터 1일’, ‘공동육아의 시작! 오늘은 아빠랑 문센데이’, ‘몸매셀럽들의 하루 한 시간 건강클럽’, ‘상상과 창조의 플래닛! 어린이 미래학교’ 등 테마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중년층의 자기계발과 자녀교육 관심사를 반영해 ‘두번째 스무살의 뉴트로클럽’, ‘내 아이와 함께 크는 부모미래학교’, ‘꼬리에 꼬리를 무는 꼬꼬무 독서토론클럽’ 등 새로 만든 테마 아래 여러 신규 강좌를 마련했다.

홈플러스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온리 원(Only One) 프로그램’으로는 총 3000여 개 강좌를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동화책과 함께 하는 자연물 오감놀이 아이좋아 콩콩콩 ▲엘리스 발레 ▲한솔 신기한 표현나라 ▲풀잎아이 오감놀이 ▲동화놀이 스토리 팡팡 등으로 구성됐다.

멘토 및 기관과의 제휴를 통한 교육 강좌도 다양하게 마련했으며, 웅진씽크빅, 한글과컴퓨터와 각각 제휴를 맺고 ▲호기심 깨치기 강좌 ▲소프트웨어 코딩 강좌도 새롭게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들을 위해 완구업체와 협업을 통한 특강도 준비돼 있다. ▲영실업과 함께 하는 콩순이, 시크릿쥬쥬, 또봇, 베이블레이드, LOL서프라이즈 등 다양한 장난감 체험 ▲토이트론 퓨처사이언스와 허팝의 과학실험 키트 활용 어린이 실험교실 등 강좌를 개설한다. 마이홈플러스신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특별한 수강 혜택까지 제공한다.

소양우 홈플러스 문화센터 담당자는 “한 해를 시작하는 봄학기 회원을 모집하기 위해 신규 강좌는 물론 제휴, 단독 강좌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이 홈플러스 문화센터를 통해 일상의 만족감을 가질 수 있도록 트렌드와 생활 패턴을 고려한 강좌들로 꾸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봄학기 선착순 접수 및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개설 강좌는 각 점포별로 상이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