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전제품은 전자랜드에서, 체험 중심형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광주용봉점’ 오픈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1.2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가 광주광역시 6번째 매장으로 아파트 단지와 주택가가 밀집해 있어 주거민들이 방문하기 쉽고, 용봉IC와 인접해 인근 지역에서 오기도 좋은 위치인 북구 중심지 용봉동에 ‘파워센터 광주용봉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워센터 광주용봉점은 체험 중심형 프리미엄 매장이다. 우선 가장 접근하기 쉬운 1층 전체를 ‘IT존’으로 꾸며 고객들의 관심도와 체험 욕구가 높은 IT기기를 배치했다. 고객들은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 휴대폰, PC, 음향기기 등을 직접 사용해보며 각 제조사 별로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다.

전자랜드, 광주광역시에 ‘파워센터 광주용봉점’ 신규 오픈 (사진제공=전자랜드)

2층에서는 ▲계절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청소기존 등 미세먼지와 날씨 영향으로 주목받고 있는 환경·위생가전들을 모았다. 또한 ‘TV존’에서는 삼성전자 8K TV의 뛰어난 화질을 감상할 수 있고 ‘건강가전존’에서는 안마의자에 앉아 쉴 수도 있다.

3층은 ‘주방가전존’으로 냉장고, 김치냉장고와 같은 필수 주방가전부터 와인냉장고, 에어프라이어, 전기레인지 등 인기가 급부상한 제품들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가전제품은 신규 오픈매장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필요한 가전이 있다면 매장에 방문해서 살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워센터 광주용봉점은 오픈을 기념해 24일부터 27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일별 선착순 초특가 행사에서는 전기그릴 1,000원, 전기레인지 5,900원, 밥솥 9,900원 등 약 80여개의 제품을 최대 94% 할인가에 판매한다.

주요 가전제품 또한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TV 64%, 전기레인지 50%까지 오픈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오픈기념 문자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등을 증정하고, 휴대폰 개통고객에게는 보조배터리를 선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