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해도 교촌은 순항 중, 허니순살 출시 3주만 20만건 돌파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1.2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2019 황금돼지 기해년을 맞아 새해 연초부터 치킨에 대한 고객 사랑이 남다르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지난해 하반기 교촌치킨 카페형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에 힘입어 올해는 전국 가맹점에서 출시하게 된 교촌허니순살이 출시 3주 만에 주문량 2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교촌허니순살은 기존 교촌허니시리즈를 즐기던 교촌치킨 마니아는 물론 순살치킨 고객층까지 흡수하며 빠르게 판매량을 늘렸다. 출시 이후 하루 평균 1만 800건의 주문량을 기록하며 출시 채 한 달도 되지 않아 주문량 20만 건 돌파를 달성했다.

사진제공=교촌치킨

교촌치킨 홍보 담당자는 “교촌허니순살은 허니시리즈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가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예상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인지도를 더욱 높이면 충분히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교촌허니순살은 천연 재료인 꿀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뼈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산 홍고추로 만든 ‘교촌레드디핑소스’가 함께 제공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교촌치킨은 고객의 사랑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는 캠페인도 기획했다. 오는 2월 3일까지 ‘교촌허니순살’ 출시를 기념해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2019 허니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이 네이버 간편 주문을 통해 판매된 허니순살 제품에 따라 건당 2,000원과 1,000원씩 적립돼 기부된다.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을 통해 푸르메재단 마포푸르메직업재활센터에 전달되어 발달장애인 창작자들의 자립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