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 5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3.0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5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공식 입점한다.

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품목은 바이탈뷰티의 베스트 셀러 중심으로 총 10종이다. 메타그린과 슈퍼콜라겐, 슬리머DX, 명작수, 프로바이오, 트루아이, 리버프라임, 자음보액, 액티브멀티팩 등이 선보인다. 특히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메타그린 듀오 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5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공식 입점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는 진정한 변화는 내면에서 온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2002년에 출시됐다.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분석해 입체적이고 과학적인 건강 관리법을 제안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울러 아모레퍼시픽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기념하며 오는 3월 11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1$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타그린 5입 체험분을 증정할 계획이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메타그린, 슈퍼콜라겐, 슬리머DX 3개 제품을 2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한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매니저 홍지선 상무는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