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펀딩 플랫폼 하고(HAGO), '땡큐 프로모션' 실시...'럭키박스' 10개 한정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줄지어 돈 나갈 날이 많은 5월.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땡큐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선물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7일 럭키박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선물을 판매하는 '탱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고가 선보이는 럭키박스는 일본, 미국, 터키 등 해외 각지에서 직접 셀렉한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한데 모은 것으로 10개를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번 럭키박스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주방용품과 인테리어소품, 생활용품 등 최대 14가지 품목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7일 럭키박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선물을 판매하는 '탱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현다. [사진=하고(HAGO) 제공]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7일 럭키박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선물을 판매하는 '탱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현다. [사진=하고(HAGO) 제공]

하고 관계자는 "대표 구성상품인 ‘하나식기’ 시리즈는 오랜 시간 도자기를 연구해 온 광주 도자기장인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라며 "한식이나 양식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잘 어울리며, 생활 스크래치나 그릇에 음식물의 색이 배는 것을 최소화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선물로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럭키박스 외에도 말차키트, 천연 밀랍초, 더치커피 등 남다른 감성의 트렌디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하고는 다도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티 소믈리에가 엄선한 국내산 프리미엄 말차와 30년 경력의 공예 전문가가 조각한 말차 전용 도구가 함께 구성된 ‘다도레 녹차잎 100% 순수 말차2종+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하고(HAGO) 마케팅팀 김희운 차장은 “5월을 맞아 소비자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여러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이프 스타일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이 재고 부담 없이 질좋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크라우드 펀딩` 제작 방식을 도입하는 등 고유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생산자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