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카콜라, 씨그램 THE탄산 강렬하고 짜릿한 광고 화보 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0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THE탄산’이 탑모델 6인과 함께한 'THE탄산페이스'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THE탄산페이스에는 모델 정호연과 노마한, 토비, 김은서, 데니스, 안아름 등 국내 대표 모델들이 참여했다.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THE탄산은 2일 THE탄산페이스 광고 화보를 선보였다. 코카콜라사의 이번 화보는 모델들을 통해 강렬한 탄산을 마셨을 때 나오는 짜릿한 얼굴 표정을 극단적으로 클로즈업해 THE탄산의 ‘감출 수 없는 상쾌함’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THE탄산은 2일 THE탄산페이스 광고 화보를 선보였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THE탄산은 2일 THE탄산페이스 광고 화보를 선보였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매력 넘치는 모델들의 표정을 통해 ‘THE탄산’의 풍부한 탄산이 주는 짜릿하고 기분 좋은 상쾌함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표현했다.  상큼한 노란색과 민트색 배경을 뒤로 모델들의 짜릿한 표정과 탄산이 터지는 듯한 연출은 THE탄산의 레몬향과 사과·민트향의 톡 쏘는 청량감과 상쾌함을 극대화했다.

또 평소 힙(Hip)한 감성을 자랑하는 모델들의 클로즈업샷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THE탄산의 스타일리시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THE탄산’의 톡 쏘는 청량감과 짜릿함을 스타일리시하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감출 수 없는 상쾌함을 최대한 가까이 담았다”며 “모델들의 짜릿한 표정처럼 올 여름 THE탄산과 함께 일상 속 갈증을 상쾌하게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량감 있는 이미지를 앞세운 씨그램 THE탄산은 풍부한 탄산으로 강렬한 짜릿함과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레몬·애플민트 2종으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