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호텔, '성명례 명인 손맛' 담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1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신라호텔이 추석을 앞두고 '명인(名人)의 손맛'이 담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신라호텔은 성명례 명인과 손잡고 '명인 전통장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선물세트는 △자연산 송이버섯 된장 △한우 볶음 고추장 등 총 2종이다.

신라호텔과 손잡은 성명례 명인은 안동 권씨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장류 제조 비법을 시어머니로부터 전수받아 전통 장류를 직접 제조해왔다.

신라호텔은 성명례 명인과 손잡고 '명인 전통장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신라호텔 제공]
신라호텔은 성명례 명인과 손잡고 '명인 전통장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신라호텔 제공]

자연산 송이버섯 된장에는 경북 주왕산 자락의 자연산 송이버섯을 된장과 함께 숙성해 버섯향이 듬뿍 배어있다. 한우 볶음 고추장은 명인만의 장 제조 비법으로 만든 고추장에 국내산 최고급 한우를 볶아 혼합한 것이다. 비빔밥 양념이나 찌개 요리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양념 고추장이라는 것이 신라호텔의 설명이다.

아울러 신라호텔은 성명례 명인의 전통장 선물세트로 10만원 이하의 실속형 상품을 준비했다. 실속형 상품인 '명인 전통장 스페셜'에는 △황금빛 맥된장 △맥보리 고추장 △맥쌈장 등이 포함된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성명례 명인은 국내산 콩을 항아리에서 16개월 이상 오랜 숙성을 거친 장류 제품에만 '황금빛'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있다"며 "이번 선물세트 출시로 고객은 황금빛 발효장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