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본코리아 중화요리주점 '리춘시장' 가맹 1호점 영등포역점 오픈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더본코리아의 중화요리주점 브랜드 리춘시장이 약 3년여 간의 테스트 운영을 마치고 첫 번째 가맹점 ‘영등포역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리춘시장은 중국 재래시장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중화요리주점으로 2017년에 처음 만들어졌다. 용산문배점을 시작으로 거점을 옮겨가며 2018년 건대점, 2019년 샤로수길점에서 테스트를 진행한 리춘시장은 약 3년의 시간 동안 총 89가지에 달하는 메뉴를 테스트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만났다.  

더본코리아의 중화요리주점 브랜드 리춘시장이 약 3년여 간의 테스트 운영을 마치고 첫 번째 가맹점 ‘영등포역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더본코리아 제공]

가맹 1호점 영등포역점은 1층과 복층이 함께 운영되는 120석 규모의 식당으로 그 동안 리춘시장 직영점에서 진행한 테스트 요리 중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대표메뉴부터 우선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에 따라 특색 있는 중국인들의 소울푸드들을 판매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연계할 방침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리춘시장은 꿔바루, 마파두부, 양장피 등 한국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중국 요리 이외에도 바지락볶음, 마라요리, 어항가지 등 중국 전통 메뉴들도 함께 선보인다. 2030 젊은 고객들에겐 새로운 메뉴에 대한 경험을, 중장년층 고객에게는 80년대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전하는 중식포차 브랜드”라며 “칭다오 먹거리 장터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를 전하며 일상에 지친 분들에게 따스한 위안을 드리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