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 2019 플레이그린 캠페인 시작..."사용하지 않는 립스틱을 크레용으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0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친환경 캠페인 '2019 플레이그린'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펼치는 플레이그린(PLAYGREEN)은 2014년부터 이어온 친환경 캠페인으로, 지구를 위한 일상 속 즐거운 실천을 의미한다. 올해는 ‘I LIKE ZERO’라는 슬로건 아래 '제로웨이스트(Zero Waste)'를 함께 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친환경 캠페인 '2019 플레이그린'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캠페인의 일환인 립스틱 업사이클링 이벤트는 사용하지 않는 립스틱을 모아 업사이클링 크레용을 만드는 친환경 행사다.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 립스틱을 가져가면 참여 고객에게 립스틱 1개당 뷰티포인트 300점을 증정한다. 

만들어진 크레용은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을 통해 제주 지역 초등학생 대상 환경 체험 교육 '새활용 창의 교실'에 사용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I LIKE ZERO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참여 1건당 1000원씩 제주 숲 조성을 위해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에 기부한다.

아울러 이니스프리는 오는 10월 5일 친환경 페스티벌 '2019 플레이그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티켓 구매자 전원에게는 쓰레기 없이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과 스푼, 포크, 마켓백이 포함된 '2019 플레이그린 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