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 주차대행 T1/T2, 2월 주차요금 할인이벤트 실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T1/T2가 인천공항을 방문하는 자차이용객대상으로 주차요금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해외여행이 다소 주춤하는 가운데 아직까지도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해외출국자들이 많은 가운데 이번 주차요금 할인이벤트는 자차이용객들의 주차장 요금 혜택과 더불어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T1/T2 주차대행업체는 해외여행 성수기가 끝나는 3월 말까지 발렛파킹 무료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며, 5일이상 이용시에는 주차비의 최대 50%까지 할인이벤트를 하는 만큼 자차이용객들은 꼼꼼하게 체크해보면 좋다. 

T1/T2가 주차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T1/T2]
T1/T2 주차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T1/T2]

뿐만 아니라 당일 예약도 가능하며, 제1여객터미널 및 제2여객터미널의 중간 지점에 주차장이 위치한 만큼 접근성뿐만 아니라 교차 이용객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T1/T2 주차대행업체는 특히나 실내주차 이용 시에는 CCTV까지 설치되어 있으며, 자동차 책임보험가입과 함께 탁송 보험가입도 완료된 만큼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다. 

T1/T2주차대행 관계자는 "심야시간 및 새벽에 공항을 찾는 고객들이 편하게 출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24시간 서비스 제공과 함께 전담팀을 구축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초보이용객들에게 특별히 접근성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유튜브영상을 제공하여 길안내를 하고 있는 만큼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한편, T1/T2 주차대행과 관련된 상세한 상담 및 예약안내는 공식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