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원그룹 웰스, 봄맞이 특가 '웰스해 봄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4.15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봄을 맞아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주요 렌탈 제품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스는 오는 24일까지 렌탈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스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웰스는 오는 24일까지 렌탈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스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웰스는 오는 24일까지 렌탈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스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주요 렌탈 제품군을 대상으로 한다. 각 제품별 △신규 렌탈 가입 △기존고객 추가 제품 렌탈 △보상판매 △재렌탈(웰스 5년 만기 도래 고객) 고객에게 매월 최대 1만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시기를 대비해 공기청정기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을 위한 패키지 할인도 마련했다. 공기청정기 2대 이상 동시 렌탈 할 경우, 프로모션 특별가에 월 최대 2만원대 추가 할인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제품 렌탈 시 웰스 매니저의 정기 관리 서비스가 함께 제공돼 제품 관리 걱정을 덜어 준다. 웰스는 2018년 홈케어 서비스를 론칭, 세탁기와 에어컨, 매트리스 등 생활 밀접 제품까지 대상을 확대해 차별화된 전문 관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청소가 어려운 매트리스의 경우, 전문장비를 이용해 매트리스 내부까지 청소하는 딥 클린 서비스와 탑퍼 무상교체 혜택 등을 함께 제공해 위생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웰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