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제과, '롯데 후라보노' 신제품 2종 출시..."브랜드 라인업 강화"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4.1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제과가 새로운 '후라보노'를 선보인다. 마스크 생활화로 후라보노 판매가 증가세를 보이자 브랜드 라인업 강화에 나선 것이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후라보노 브랜드의 껌, 캔디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후라보노 브랜드의 껌, 캔디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후라보노 브랜드의 껌, 캔디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 후라보노껌은 연간 180억원 가량의 매출을 올리는 스테디셀러다. 최근에는 마스크 쓰기가 일상화되면서후라보노껌의 올 3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30% 증가하는 추세를 보였다.

이에 롯데제과는 ‘후라보노’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용기에 담은 껌 ‘후라보노 믹스’와 츄잉캔디 타입의 ‘뱉지않는 후라보노’를 선보였다.

'후라보노 믹스'는 페퍼민트, 피치티, 멘톨 등 3가지 맛의 껌이 들어있어 기존 롯데 후라보노껌 3종을 모두 맛볼 수 있다. 껌은 투명하고 둥글 납작한 용기에 들어 있다.

'뱉지않는 후라보노'는 쫄깃한 츄잉캔디 형태로 민트향을 사용,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낸다. 이 제품은 청량감의 정도에 따라 청량감이 강하고 녹차 분말이 함유된 ‘그린티 민트’와 상대적으로 부드럽고 상쾌한 ‘마일드 민트’ 등 2종이 있다.  납작한 용기에 담아 휴대성을 높였다.

롯데제과는 추후 롯데 후라보노껌의 품질을 향상시켜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