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유업,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 활용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4.1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정을 위해서 외출 자제 및 재택근무 확대 등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남양유업이 캠페인 동참 일환으로 집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남양유업의 대표 제품인 ‘이오’ 브랜드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지난 14일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이오, 사회적 거리두기 메세지 이미지 [이미지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으로 외출이 어려운 만큼 집에서도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이벤트를 통해 작게나마 힘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의 이오는 국내 최저당과 국내 최다 영양으로 성장, 자기방어, 두뇌, 치아, 정장까지 생각한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이며 매월 ‘25일’마다 ‘이오데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