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N페이코, 보험추천 라인업 강화…‘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 첫선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1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NHN페이코가 자동차 제조사의 보증기간이 지난 이후에도 보험가입금액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자동차 수리가 가능한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을 선보인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보험추천’ 서비스에 자동차 품질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 상품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은 기존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으로는 보장되지 않았던 영역을 보장한다.

NHN페이코가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보험’을 선보인다. [사진=NHN 제공]

이를 통해 보증 기간이 끝나면 자동차 엔진 및 파워트레인 등 큰 금액의 고장수리비를 전액 부담해야 했던 소비자의 부담을 줄여준다.

상품은 페이코의 금융 메뉴 내 '보험추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 입력 및 보험료 확인을 거쳐 가입할 수 있으며 페이코를 통해 보험 가입 시에는 가입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원 페이코 포인트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점차 다양해지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금융 소비자의 니치 보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며 “페이코는 금융을 비롯해 결제, 공공 분야에서 실생활에 도움되는 이용자 편의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도약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