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술족의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일화, 초정토닉워터 레시피 공모전 실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1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홈술 DIY 필수품인 초정토닉워터 레시피 공모전을 연다.

일화는 오는 30일까지 일화 공식 쇼핑몰인 일화몰(ihmall)에서 '초정토닉워터 레시피 공모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초정토닉워터 레시피 응모 이벤트 전개 [사진=일화 제공]
초정토닉워터 레시피 응모 이벤트 전개 [사진=일화 제공]

이번 공모전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레시피를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일화는 선착순 30명에게 친환경 종이 캠핑의자를 증정한다.

일화에서 자체 제작한 친환경 종이 캠핑의자는 무게가 가벼워 편의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성인 남성 100kg까지 지탱 가능할 정도로 견고한 것이 특징이다. 의자 등부분과 바닥에는 초정토닉워터를 활용한 '쏘토닉 황금비율 레시피'가 프린트되어 눈길을 끈다. 

취향과 입맛에 따라 여러가지 술과 섞어 하이볼, 쏘토닉 등의 칵테일을 손쉽게 제조할 수 있는 초정토닉워터는 레몬버터향이 첨가되어 상큼한 맛을 배가 시켰다. 탄산수 특성상 먹다 남으면 김이 빠져 다시 먹기 어렵다는 점을 반영해, 혼자서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250㎖ 소용량으로 제작됐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자제되고 날씨가 점점 더워지자 집에서 시원하게 홈술 또는 홈칵테일을 만들어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응모된 레시피 중 일부는 선별하여 초정탄산수 활용백서에 포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