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사비크림관자' 출시 1주년 맞은 이차돌  5만명에 무료 쿠폰 지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1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차돌이 관자+파인애플+와사비크림소스를 조합한 인기메뉴 '와사비크림관자'으;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소고기 전문점 이차돌이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주간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와사비크림관자 무료 쿠폰 다운로드 혜택을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차돌 사이드 메뉴 와사비크림관자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준비됐다.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소고기 전문점 이차돌이 17일부터 2주간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와사비크림관자 무료 쿠폰 다운로드 혜택을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 [사진=다름플러스 제공]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소고기 전문점 이차돌이 17일부터 2주간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와사비크림관자 무료 쿠폰 다운로드 혜택을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 [사진=다름플러스 제공]

30일까지 이차돌의 카카오톡 채널 공식 계정을 친구 추가하면 와사비크림관자 쿠폰이 발송된다. 기존의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는 17일에 일괄 전달되며 이후 친구 추가 고객들에게는 추가와 동시에 증정된다. 쿠폰은 총 6만 5천 명에게 발송되며 해당 쿠폰은 선착순 5만 명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이차돌 전 매장에서 한 테이블 당 1매 사용이 가능하다. 단, 점심 메뉴를 제외한 구이류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와사비크림관자는 사르르 녹는 조개 관자, 구우면 달콤함이 배가 되는 파인애플, 이차돌만의 히든 레시피로 만들어진 와사비크림소스로 구성된 이색 사이드 메뉴다.  특히, 메인 메뉴인 차돌삼겹과의 맛 궁합이 일품으로 지난 1년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차돌은 대표 메뉴와 어울리는 다양한 조합의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밥과 함께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이된장’을 비롯해 차돌박이와 생와사비를 얹어 초밥 형태로 먹을 수 있는 ‘돌초밥’, 고소한 차돌박이와 먹었을 때 환상의 조합을 보이는 매콤달콤한 ‘차쫄면’ 등 소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와사비크림관자’의 특별한 맛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