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림건설 충남 금산서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다음달 분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11.1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대림건설이 충청남도 금산에서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를 다음달에 분양한다. 

대림건설은 충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양지리 18번지에서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를 다음달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5~20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597가구 규모다. 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면적 △59㎡ 223가구 △74㎡ 176가구 △84㎡ 198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석경투시도. [사진=대림건설 제공]
대림건설이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를 12월에 분양할 예정이다. 사진은 해당 단지 석경투시도. [사진=대림건설 제공]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지난 2월 분양한 e편한세상 센터하임에 이어 금산에 들어서는 두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단지는 첨단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실내에는 미세먼지,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자동으로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을 갖출 예정이다. 금산 읍내에 위치한 초중고교 각급학교 통학을 위한 셔틀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단지는 금산군 내에서 e편한세상 브랜드타운을 완성할 아파트로 단지 뒤로는 월봉산, 단지앞으로는 금산천이 흐르는 배산임수 입지"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