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신민아 앞세운 TV광고 '가장 오늘의 창'편 공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3.1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금호석유화학이 배우 신민아를 앞세운 ‘휴그린’의 새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금호석유화학은 건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2021년 TV 광고 캠페인 ‘가장 오늘의 창’편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소통하는 창’을 주제로 창의 가치에 대한 화두를 던진 휴그린은 이번 TV 광고에서 가장 앞서가는 창으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할 계획이다. 특히 휴그린은 마음껏 창을 열지 못하는 시대에 맞는 창, 즉 ‘가장 오늘의 창’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금호석유화학은 소비자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독립적인 공간으로서 창의 역할이 점점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창을 닫은 상태에서도 맑은 공기를 자동으로 유입시켜주는 자동환기창, 은폐된 레일 구조로 배수 및 청소가 용이한 히든레일창, 더 넓은 시야를 누릴 수 있는 와이드뷰창 등 휴그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그린 TV 광고 '가장 오늘의 창'편 이미지. [사진=금호석유화학 제공]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이번 광고에서 휴그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더욱 임팩트 있는 비주얼로 전달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의 ‘가장 오늘의 창’ 광고는 이날부터 공중파, 케이블 등 TV 채널 외에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과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