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 딜러사 한성자동차, 이달 전국 21개 서비스센터서 봄맞이 무상점검 실시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4.0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가 전국 21개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무상점검에 나선다. 

한성자동차는 봄철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과 최상의 차량 성능 유지를 위해 무상 안전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 및 감사 사은품을 증정하는 봄맞이 서비스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21개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를 받은 모든 고객은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와이퍼 블레이드(부품)을 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단 프로모션 기간 내 1회에 한해 제공되며 컴팩트·컴팩트플러스 쿠폰 사용 및 사고 수리 경우에도 적용 가능하다. 디지털 어시스턴트의 경우, 장착 가능 모델에 한해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의 4월 프로모션.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의 4월 프로모션.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혜택으로는 △7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백 증정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순정부품 20%할인 및 차량관리용품 패키지인 샤이닝패키지 증정 △2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순정부품 20%할인 및 패밀리 패키지가 증정된다. 이는 최초 차량 등록일 2017년 3월 31일 이전 차량에 해당되는 사항이다.

아울러 타이어 스페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오리지널 타이어는 최대 40% 인하 혜택을 제공, 타이어 4본 교체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이 이어진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황사 및 미세먼지 등 차량 관리가 요구되는 봄철에 달라진 기후와 사용 환경에 따라 꼼꼼한 차량 점검이 필수적"이라며 "한성자동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