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 애슐리퀸즈, 신메뉴 15종과 함께하는 로제 치즈 시즌 돌입...단짠단짠 정석 보여줘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20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SNS에서 핫한 로제치즈 메뉴를 애슐리퀸즈에서 모두 만나볼 기회가 마련됐다. 이랜드이츠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신메뉴 15종을 선보이며 ‘로제 치즈 시즌’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로제 치즈 시즌은 K-로제 떡볶이, 로제 치즈 미트피자, 로제 치즈 회오리감자, 로제 시푸드 짬뽕 파스타, 로제 치즈 분수, 로제 와플, 로제 치즈 볶음밥, 매콤 치즈 김밥, 로제 치즈 롤, 로제 치즈 스파이시 치킨, 청양 페퍼 삼겹 스테이크, 마라 아이스크림 등 총 15종의 신메뉴로 구성된다.

애슐리퀸즈가 새롭게 선보인 (사진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로제 치즈 떡볶이, 로제 플래터, 마라 아이스크림, 로제와플 이미지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대표메뉴인 ‘K-로제 떡볶이’는 매콤한 고추장 떡볶이에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으로 요즘 유행하는 넓적당면 로제 떡볶이에 애슐리 특유의 중독적인 감칠맛을 더했다.

애슐리 시그니처 치즈 퐁듀 분수도 기간 한정으로 황치즈 맛 로제 치즈 분수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마음대로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옥수수 무스 튀김과 어니언링, 나초칩, 미니 치즈 스틱 등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얇고 바삭하게 튀긴 감자칩을 로제소스에 곁들여 한 번 더 오븐에 구워낸 ‘로제 치즈 회오리 감자’, 떡볶이 소스 맛 볶음밥에 로제치즈를 잔뜩 끼얹어 먹는 ‘로제 치즈 볶음밥’ 등 로제소스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에 더불어 오리지널 치즈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그릴 메인 메뉴 ‘오리지널 치즈 퐁듀&그릴새우’, 붉닭소스를 곁들인 ‘스파이시치킨’, 알싸하게 고소한 크림소스로 맛을 낸 ‘청양 페퍼 삼겹 스테이크’ 등도 선보인다.

디저트로는 로제 치즈소스와 크림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DIY 와플이 시즌메뉴로 제공되며, 이와 함께 지난 만우절 이벤트로 애슐리 공식 SNS 채널에서 선보였던 ‘마라 아이스크림’을 실제 출시했다.

‘마라 아이스크림 ’은 세상에 없던 이색적인 맛을 선보이기 위해 애슐리가 개발해 선보이는 한정판 아이스크림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알싸하게 톡 쏘는 마라소스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자꾸만 생각나는 중독성을 지닌 맛으로 선보인다.

애슐리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로제소스를 기반으로 개발해 단짠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소중한 지인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애슐리퀸즈의 로제 치즈 시즌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애슐리퀸즈의 치즈 시즌 신메뉴는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애슐리 W, 노들나루점, 켄싱턴 내 입점 매장 제외)에서 오는 21일부터 6월 1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