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 스파오키즈, 론칭 1주년 맞아 다양한 혜택 담은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2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스파오가 지난해 4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SPA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스파오키즈’를 론칭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의 키즈 라인인 ‘스파오키즈’가 오는 28일 론칭 1주년을 맞아 특별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스파오는 인천 스퀘어원에 첫 매장을 오픈한 뒤 잠실 롯데월드몰·인천 모다아울렛 등 대표적인 키즈 상권으로 진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론칭 1주년 맞은 스파오키즈가 특별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이랜드 제공]

스파오키즈는 이번 론칭 1주년을 맞이해 ‘로마네 X 스파오키즈’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매력 넘치는 브런치 브라더 친구들을 키즈 고객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해 티셔츠·상하세트 등으로 출시한다.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3만원/ 7만원/ 15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사은 양말, 에코백, 삼남매 캠핑의자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8 일부터 5월 9일까지 전국 스파오키즈 매장과 스파오닷컴, 이랜드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