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은행, 하나투어와 손잡고 '여행 적금' 출시...이벤트도 실시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4.3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하나은행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친 손님들의 마음을 여행 설계로 힐링 할 수 있도록 하나투어와 제휴해 적금을 출시하고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나은행은 하나투어와 제휴해 '하나의 여행 적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하나투어의 여행서비스와 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를 결합한 콜라보상품으로 1인 1계좌로 최저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월 납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이고 기본금리 1.1%에 우대 금리 0.2%, 특별금리 1% 적용 시 최대 금리는 2.3%(2021.4.30 기준, 세전, 연이율)이다.

하나은행이 하나투어와 제휴해 여행적금을 출시했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가입 고객은 올해말까지 하나투어 전용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예약금 없이 사전 여행 예약이 가능하며, 오션뷰, 라운딩 등 특전이 포함된 전용 상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한 여행상품을 이용한 손님은 하나투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5%를 제공한다. 여행 후 발급된 확인번호를 하나은행에 등록하면 특별금리 1%를 추가로 적용받을 수 있다. 더불어 여행 대금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2% 캐쉬백과 함께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등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은행은 여행 적금 출시를 기념해 '하나의 여행! 하나의 패키지!' 이벤트를 6월말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가입, SNS 공유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벤트가 전개된다.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쿠폰과 여행지원금 등 풍성한 혜택과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지원섹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손님들이 여행의 꿈을 설계하며 일상을 행복을 누리도록 신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는 테마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