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종합금융, 비대면 첫 고객 대상 신규상품 이벤트 3종 출시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5.0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우리종합금융이 비대면으로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세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리종합금융은 '더 드림정기적금3' 및 '수시입출금 CMA 너트 우대금리'와 '5000원 캐시백'이벤트 등 총 3종 세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우리종합금융은 지난해 출시했던 '더 드림정기적금 1·2'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상품 '더 드림정기적금3'을 출시한다.

우리종합금융 3종 선물세트 이벤트 이미지 [사진=우리종합금융 제공]

'더 드림정기적금3'은 연 2.0%(세전) 기본금리에 최고 6.5%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비대면으로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만기는 6개월이고, 월 납입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1인 1계좌만 가입된다.

비대면 첫 거래고객 선착순 4만명을 대상으로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수시입출금 상품인 'CMA 노트' 우대금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일로부터 1년간 100만원 한도 내에서 우대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예치기간에 관계없이 동종업계 최고 수준인 연 2.0%(세전)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비대면 첫 거래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면서 우리종합금융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3가지 혜택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기획한 상품과 이벤트"라며 "단기 목돈 마련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