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0 18:19 (일)
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 부산김해점' 오픈...경남 지역 첫 번째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 부산김해점' 오픈...경남 지역 첫 번째 시몬스 갤러리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1.05.0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김해시에 부산을 제외한 경남 지역 최초의 시몬스 갤러리를 오픈한다. 층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2층, 180평 규모의 매장에서는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등 여러 제품을 선보인 계획이다. 

시몬스는 경상남도 김해시 봉황동에 ‘시몬스 갤러리 부산김해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부산김해점’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부산김해점’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시몬스 갤러리 부산김해점은 김해를 대표하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다수의 초, 중, 고교가 인접한 봉황동에 들어섰다. 매장 인근에는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아이스퀘어몰 등 대형 쇼핑센터와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BMW 전시장 등과 같은 유명 가전·수입 자동차 매장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또 인구가 가파르게 늘고 있는 명지 신도시 고객들이 접근하기에도 용이하다. 여기에 남해 고속도로로 들어서는 동김해 IC와 가까워 명지 부산 서부는 물론 밀양, 창원, 양산, 진해의 소비 수요까지 흡수할 전망이다. 

지상 2층, 총 180평이 넘는 시몬스 갤러리 부산김해점은 층별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중심으로 구성된 1층에서는 5, 6성급 특급호텔 스위트룸이 제공하는 최상의 수면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켈리(Kelly)’를 포함해 ‘로렌(Loren)’, ‘데보라(Deborah)’ 등 다양한 제품이 비치됐다. 여기에 감각적인 시몬스의 신제품 프레임 ‘톤즈(Tones)’등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베딩 제품만으로 침실을 연출한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위 모델인 ‘켈리’의 내부를 볼 수 있는 ‘해체 매트리스’ 등이 배치돼 있어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2층은 1층과는 다른 그린 컬러의 보태니컬 무드로 경쾌한 분위기를 이루며 여유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라지 킹(LK), 킹 오브 킹(KK), 그레이트 킹(GK) 등 대형 사이즈부터 슈퍼 싱글(SS)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구비해 가족 단위 및 신혼부부 고객은 물론 자녀 방 침대 구매를 고려 중인 학부모 고객까지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부산김해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이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시몬스는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18%,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는 30% 할인되며, 신제품 프레임과 소파, 테이블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