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키움증권, 제5기 고객 패널 모집...고객소통·고객중심 경영 강화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5.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키움증권이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반영하고, 고객 만족도 제고와 고객중심 경영 문화 정착을 목표로 하는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제5기 고객패널’을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6월부터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개선의견을 제시한다.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 전경 [사진=김지훈 기자]

키움증권은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키움증권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금융소비자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 총7명을 시상하고 고객패널에 지원한 고객전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계획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패널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보다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