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 조기 완판...킬러 콘텐츠로 부상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1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국내 제과업계 최초 시도된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가 성가를 높였다.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의 1차 모집 예약분이 조기 완판됐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제과가 지난 3일 선보인 ‘월간 아이스’는 론칭 4일 만인 지난 6일에 모집 정원을 모두 채우며 조기 종료됐다.

‘월간 아이스’는 특별한 홍보 없이 입소문이 퍼지며 빠른 시간 내에 마감돼 관계자들로 하여금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에 이어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에 대해서도 기대를 갖게 했다.

롯데제과 ‘월간 아이스’는 매번 제품을 번거롭게 직접 구매할 필요 없다는 것이 특징이자 장점이다. ‘월간 아이스’는 매월 다른 테마를 적용, 그에 맞는 제품들과 신제품을 엄선해 제품 구성을 달리한다. 이 구독 서비스는 이용자의 호기심을 위해 구성 내용은 제품을 받을 때까지 비공개로 진행된다.

[롯데제과의 구독서비스 '월간 과자'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구독서비스 '월간 아이스'가 조기 완판됐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비대면 콘텐츠에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 단순한 제품 구매에서 벗어나 온라인 클래스 참여할 수 있는 ‘냠냠연구소’, 빙과 제품으로 영역을 넓힌 ‘월간 아이스’까지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를 지속 확대해 ‘월간 과자’와 더불어 이커머스 사업의 킬러 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제과 ‘월간 아이스’ 2차 모집은 모집 인원을 넓혀 다음달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