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몬, 5월 국내 항공권 예약 전년대비 1.8배... 제주 필수코스 기획전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1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여파로 해외 여행에서 국내로 발길을 돌리면서 국내 항공권 예약자 수가 증가하며 이에 발맞춰 상품 특가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해 마지막 주중 휴일(추석 연휴 제외)을 이용해 여행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5월 국내 항공권을 예약하는 여행객이 크게 늘어났다고 업계는 보고있다.

실제 타임커머스 티몬이 이달 (5.1~5.23) 출발일 기준의 국내선 항공권 예약건을 분석한 결과 작년 동기간 대비 76%(약1.8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티몬 여행 특별 할인 기획전 [사진=티몬 제공]
티몬 특별 할인 기획전 이미지 [사진=티몬 제공]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도 늘 것으로 예상된다. 내달 출발 항공권 예약 건수는 전달 대비 110%늘었다. 오는 7,8월 여름 극성수기 시즌을 피해 비교적 한적하게 여행할 수 있는 데다 가성비 높은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어 빠른 여름휴가를떠나는 사람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티몬은 미리 여름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특가 여행상품을 속속히 선보이고 있다. 먼저 에어부산의 편도 항공권을 7900원부터 시작해 판매한다. 김포~제주 제주~김포 부산~제주 등 인기 노선의 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주도의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게 구성된 ‘제주 추천 관광지 묶음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인기 관광지인 에코랜드 테마파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체험상품을 묶어 추천해주는 기획전으로△에코랜드+스카이워터쇼△에코랜드+아쿠아플라넷 △에코랜드+레일바이크 입장권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에코랜드+메이즈랜드 △에코랜드+공룡랜드 등도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5월 가정의달 맞이 ‘가족맞춤 추천여행’ 기획전도 실시하고 있다. 숙박, 렌터카, 입장권 등 해당 기획전 상품을 국민·하나카드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티몬 실시간 렌터카 서비스로 예약 시 슈퍼세이브 멤버십 회원은 10%, 일반 회원은 5%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