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신한알파 새단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금융투자는 킬링 포인트 선택 이벤트는 신한알파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에 응모하면 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알파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은 데일리 플러스, 매매 브리핑, 알파카트, 종합차트 온/오프, 이지모드 중 고를 수 있다.
신한알파 내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해서 총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맞춤정장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4월 고객별 맞춤상담 및 손쉬운 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춘 새 모바일 앱 신한알파를 내놓았다. 신한알파에는 투자 정보를 볼 수 있는 데일리 플러스와 홈 화면에서 국내, 해외 시황을 볼 수 있는 매매 브리핑, 선택 종목을 한번에 살 수 있는 알파카트, 매매내역과 차트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종합차트 온‧오프 등의 기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