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검은사막', 두번째 인게임 콘텐츠 의상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5.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이 두 번째 인게임 콘텐츠 의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인게임 제작 의상 ‘누벨릭칸트’를 18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누벨릭칸트는 지난해 9월 출시된 ‘라오르제카’에 이은 두 번째 인게임 콘텐츠 의상이다. 낮은 확률로 등장하는 월드 우두머리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의 전리품을 이용해 제작할 수 있다.

누벨릭칸트 의상 착용시 △탐험 발견 거리 확대 △사망 페널티 감소 △친밀도 획득량 추가 △점프 행동 높이 증가 △전투 경험치 획득량 추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의상 제작을 완성하면 특별 의뢰를 통해 반려동물 ‘누베르망’ 획득 기회도 부여된다.

검은사막 '누벨릭칸트'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펄어비스 제공]

신규 콘텐츠 ‘잠식의 결계’를 추가했다. 제한 없는 인원이 참여하는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와 달리 한정된 인원으로 단계에 따라 최소 1명, 최대 3명까지 도전할 수 있다. 5단계까지 돌파에 성공하면 공격력 +1, 방어력 +1, 최대 생명력 +20 효과를 영구적으로 받게 된다.

모든 클래스 대상으로 PvE(이용자와 환경의 대결) 밸런스를 상향 조정했다. 전체적인 스킬 데미지와 적중 수치 등이 상향돼 더 빠르고 호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2주년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지급하며, 다음달 2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