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쿠전자 넬로, ‘2021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최대 60% 할인가로 선보여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2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반려동물들의 필수 가전 및 펫 제품을 현장 체험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행사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쿠쿠는 이번 박람회에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허글’과 협업해 넬로의 다양한 펫 가전과 펫 제품을 선보이고 특별 할인과 체험존 운영 각종 현장 이벤트 마련 등 박람회장을 찾은 반려동물 가구를 위한 다채로운 브랜드 체험을 제공한다. 

쿠쿠전자의 펫 브랜드 '넬로'가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
쿠쿠전자의 펫 브랜드 '넬로'가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

우선, 넬로의 대표제품이자 인기 제품인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을 비롯해 ‘펫 스마트 급수기’ ‘펫 스마트 급식기’ 등 반려동물의 편안하고 건강한 일상을 케어하기 위한 펫 전용 가전제품을 최대 40%할인된 박람회 특별가로 제공한다. 넬로에서 출시한 ‘펫 프리미엄 유모차’와 ‘하네스’등의 펫용품도 최대 60% 할인한다.

여기에 반려동물 가구의 쾌적한 실내 생활을 위한 쿠쿠홈시스의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박람회에서 제품을 구매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넬로 부스 내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펫 드라이룸과 프리미엄 펫 유모차가 구비돼 있어 동반한 반려동물과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제품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람회를 진행하는 동안 코로나19로 케이펫페어 방문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매일 오후 2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방으로 현장과 동일한 가격에 펫드라이룸을 비롯한 넬로의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고 구매고객 중 추첨해 무선 청소기 3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라방 중 퀴즈쇼도 마련해 정답을 맞춘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하루 2번 퀴즈쇼를 진행해 퀴즈를 맞힌 참가자에게 허글의 간식이 상품으로 주어지고, 현장 추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재미가 함께한다. 현장 이벤트는 넬로 부스에서 진행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케이펫페어를 방문한 반려동물과 관람객이 넬로가 선사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많이 했다”며, “특히 안전한 박람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