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마트,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과 포켓몬스터 컬래버한 포켓몬 골프공 2종 선봬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롯데마트가 개성있는 골프용품으로 MZ세대 마음을 움직인다. 롯데마트는 유명 골프용품 브랜드인 ‘볼빅’과 글로벌 인기 콘텐츠인 ‘포켓몬스터’가 컬래버한 골프종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포켓몬 골프공 시리즈는 볼빅 골프공 위에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주요 캐릭터가 입혀 골프공 하나에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골프를 취미로 즐기는 MZ세대를 주 고객층으로 설정한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피카츄 골프공 6구’와 ‘포켓몬 골프공 12구’ 2종이다. ‘피카츄 골프공 6구’에는 피카츄 이미지가 그려진 칼라볼 3구와 볼마커가 포함되어 있으며 ‘포켓몬 골프공 12구’는 피카츄, 파이리, 이상해씨, 꼬부기 등 4개의 캐릭터 골프공이 각 3구씩 구성되어 있다.

피카츄 캐릭터가 프린팅된 개성감 넘치는 골프공 [사진=롯데마트 제공]
피카츄 캐릭터가 프린팅된 골프공 이미지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 잠실점과 광교점 수지점 청량리점 4개점의 포켓몬스터 존에서 ‘포켓몬 골프공 시리즈’를 판매한다.

김보경 롯데마트 패션하비부문장은 “골프에 입문하는 젊은 세대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인기 캐릭터를 활용, 개성 있는 골프공을 출시했다”며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트렌드 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