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4 17:10 (금)
휴테크, 홈캉스족 겨냥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 진행...힐링의 본질 제공
휴테크, 홈캉스족 겨냥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 진행...힐링의 본질 제공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7.0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휴테크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홈캉스족을 겨냥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선다. 헬스케어 산업의 리더,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직영점 여름 방문 프로모션은 두 가지 이벤트로 동시 진행된다. 기간 내 직영점에 방문해 안마의자 체험 후 상담 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 매주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직영점 방문을 통해 안마의자 구매 및 렌털 후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휴테크 안마의자가 8월 31일까지 ‘휴테크에 왔습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휴테크산업 제공]

휴테크는 직영점 여름 방문 프로모션과 함께 오는 10일부터 8월 22일까지 휴테크 또는 타사 대형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휴테크 직영점은 고객 안전 확보를 위해 ‘코로나19 안심 매장’ 정책을 강화하고 있다. 철저한 방역 시스템과 함께 매장 입장 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체온 측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객 명부 작성 및 의무 손 소독 안내를 진행하며 쾌적한 안마의자 체험 공간 구축을 위해 힘쓰고 있다.

정윤기 휴테크 이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이번 여름 휴가철에는 안전한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며 심신에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진정한 휴식을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고객의 삶에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수 있는 휴식의 기술을 연구하고 있는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일상에서도 여행지에 온 듯한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