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교육 체험 기회 마련"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7.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ST kids) 키즈스콜레'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여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교육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키지스콜레는 8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나흘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하에 2017년 론칭했다.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은 유초등 학부모 사이에 ‘1% 독서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책에 집중했던 기존 유초등 업체와는 달리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이번 유교전에서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와 자연생태 전집 ‘야호, 자연아’, 자기발견 프로그램 ‘메이크 마이 스토리’를 비롯해 사고력, 종합발달, 수리/과학, 창의예술에 이르기까지 키즈스콜레의 모든 제품을 특별한 현장구매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교전이 열리는 4일 동안 키즈스콜레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 및 상담을 진행한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와 사은품도 마련했다. 먼저 구매자 전원에게는 키콜 드로잉 패드를 현장에서 즉시 지급한다. 또 일정 가격 이상 구매자에게는 키즈스콜레 굿즈 클래스 키트 3종, 클래스 키트 3종과 모모숑 우드빌리지 1개 등을 증정한다.

이외 다양한 현장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자녀 교육 및 독서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교육시장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는 유교전에서 많은 학부모들이 키즈스콜레가 지향하는 독서 솔루션을 접하고 아이의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