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9 11:59 (일)
증권사들 이벤트로 고객 잡기 '총력전'
증권사들 이벤트로 고객 잡기 '총력전'
  • 곽호성 기자
  • 승인 2021.08.0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증권사들이 이벤트를 추진하면서 고객 잡기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비대면 국내‧해외 주식 및 은행연계계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고, 키움증권은 국내주식을 거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해서 주는 '주식 거래 감사 이벤트'를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번달 1일부터 31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와 '은행연계계좌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를 같이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고객,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 최초 해외주식거래 고객이 대상이다. 다만 법인, 대주주, 임직원 등은 제외된다.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및 은행연계계좌 이벤트 진행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및 은행연계계좌 이벤트 진행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모바일 평생 수수료 혜택을 준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국내 주식 거래 및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9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지원금 5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 신용대출금리를 180일 동안 연 3.99%로 적용하며 혜택 대상은 신용 융자, 국내‧해외주식 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신용대출금리 혜택을 받으려면 이벤트 신청과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을 모두 마쳐야 한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 참여 고객은 3개월 동안 모바일 거래수수료 혜택(미국 0.069%, 중국‧홍콩 0.15%)이 적용된다. 환전수수료도 별도 신청없이 자동으로 할인된다. 미국은 85% 할인되고 중국·홍콩은 75% 할인된다.

키움증권은 국내 주식 거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경품을 주는 '주식 거래 감사 이벤트'를 이날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주식 거래 감사 이벤트는 총 9주간 진행된다. 주식거래 감사 이벤트는 거래 금액에 따라 응모권을 준다. 고객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