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웅진씽크빅, 신임 경영기획실장에 김홍석 상무보 선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8.0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웅진씽크빅이 경영기획실장으로 소비자분석과 경영전략수립에 강점을 지닌 기획 전문가 김홍석 씨를 선임했다. 

웅진씽크빅이 경영기획실장에 김홍석 상무보를 선임한다고 4일 밝혔다. 김홍석 웅진씽크빅 신임 경영기획실장은 소비자분석과 경영전략수립에 강점을 지닌 기획 전문가이다.

김홍석 웅진씽크빅 경영기획실장.[사진=웅진씽크빅 제공]
김홍석 웅진씽크빅 경영기획실장.[사진=웅진씽크빅 제공]

김 실장은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하버드대학교에서 통계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P&G 소비자시장전략본부, AB인베브 동북아시아 마케팅 인사이트, 존슨앤존슨 중국 비전케어 전략기획,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마케팅전략에서 다양한 기업 혁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김홍석 경영기획실장이 다년간 쌓아온 마케팅과 전략기획 역량은 에듀테크와 교육플랫폼 비즈니스의 혁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4년 국내 최초로 스마트교육 서비스를 선보인 웅진씽크빅은 교육 플랫폼 기업이다. 유·초등 및 중등 전과목 AI학습 ‘스마트올’을 비롯해 키즈여가플랫폼 ‘놀이의발견’, 어린이 오디오북 플랫폼 ‘딸기콩’, 글로벌 1위의 성인교육플랫폼 ‘유데미’, 학원형 클라우드 플랫폼 ‘배컴’ 등 전 연령대의 교육플랫폼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