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협카드‧삼성카드‧하나카드 '3색 여름 마케팅'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8.0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카드사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여름 마케팅 경쟁을 벌이고 있다. NH농협카드는 홍윤화·김민기 부부와 같이 만든 유튜브 동영상을 공개했고,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마이 큐커 플랜)'를 내놓았다. 하나카드는 매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가장 관심 가질 것으로 생각되는 프로모션을 정리한 '월간혜택 8월호'를 발간했다.  

NH농협카드는 개그맨 홍윤화·김민기 부부와 같이 우리 농산물을 홍보한 '올바른 하나로식당' 영상을 유튜브에 내놓았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밀레니얼+Z(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홍윤화·김민기 부부가 우리 농산물을 직접 구매하고 요리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를 통해 20~30대 젊은이들의 관심과 공감을 유도하면서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려 하고 있다.

개그맨 홍윤화·김민기 부부와 같이 우리 농산물을 홍보한  '올바른 하나로식당' 영상 [사진=NH농협카드 제공]
개그맨 홍윤화·김민기 부부와 같이 우리 농산물을 홍보한 '올바른 하나로식당' 영상 [사진=NH농협카드 제공]

또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계열사인 하나로유통과 연계해 우리 농산물을 소개했다. 여름철 보양식 삼계탕 식재료를 사면서 농협카드로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렸다.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 협업을 해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My 큐커 플랜)'를 이날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밀키트와 간편식 조리에 최적화된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BESPOKE) 큐커'와 연계돼 있다.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는 약정기간 동안 파트너 식품사에서 매월 약정금액 이상으로 식품을 사는 조건으로 최대 45만원 비스포크 큐커 추가 할인 쿠폰을 주는 서비스다. 할인쿠폰을 통해 출고가 59만원의 비스포크 큐커'를 최저 5만원에 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큐커와 연계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 [자료=삼성카드 제공]
비스포크 큐커와 연계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 [자료=삼성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매월 빅데이터 분석을 해서 고객이 선호할 것으로 보이는 프로모션을 모은 월간혜택 8월호를 내놓았다.  

월간혜택 8월호의 주제는 '힘을 내요 슈퍼팔월'이다. 온라인 쇼핑부터 무이자할부까지 여러 혜택 패키지를 담았다. 

월간혜택 8월호 [사진=하나카드 제공]
월간혜택 8월호 [사진=하나카드 제공]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혜택 외에도 사회적거리두기 격상으로 바깥 활동이 제한됨에 따라 여행 대신 쇼핑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보상소비'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따라 여름에 필요한 가전‧레저‧패션‧뷰티 업종에서의 '굿바이 썸머 혜택' 도 준비했다.  

아울러 다음달에 있는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대형마트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