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강원도와 '농특산물 판로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상품화·품질관리 경험 지원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07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NS홈쇼핑이 지역농가와의 상생협력의 뜻을 실천한다. NS 홈쇼핑이 5일 강원 춘천시 강원도청에서 '강원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

이날 협약식에는 NS 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와 강원도 최문순 도지사를 비롯한 양측 담당자가 참석했으며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소규모 행사로 진행했다.
 
NS 홈쇼핑과 강원도는 이 자리에서 강원 농특산물의 홍보 및 판로확대를 위해 상생협력의 뜻을 모았다 .

NS 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우)와 강원도 최문순 도지사 (좌)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제공]
NS 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우)와 강원도 최문순 도지사 (좌)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제공]

이번 협약식을 통해  NS 홈쇼핑과 강원도는△강원 우수 농특산물 발굴 협력△TV 홈쇼핑 T 커머스를 통한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NS 몰 입점 지원 및 ‘강원 농특산물 브랜드관(가칭)’설치 운영△여행상품 농촌체험관광 분야 등 포함 강원 지역경제 활성화 협력 등을 협약하고 관련 업무를 함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
 
NS홈쇼핑은 이전에도 강원도 농업기술원이 선보인 ‘강원나물밥’과 프리미엄 쌀 ‘철원 누리휘 고향찰'을 비롯해 강원도 산골더덕무침, 용대리황태, 양구펀치볼 시래기,정선곤드레나물 등 강원도의 우수한 상품을 소개해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NS홈쇼핑은 업무협약을 맺음으로써 더 많은 강원도의 명품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강원도의 '자립 농정' 실현에 맞춰 안정적인 판로 지원으로 농가 소득을 높이고 행복한 농촌 건설에도 이바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조항목 NS 홈쇼핑 대표이사는 “업계 최고의 상품화 경험과 품질관리 역량을 백분 활용해 강원 농가의 판로개척과 마케팅 활성화를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이 지자체와 유통사의 상생협력 우수사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